[EASTLOGUE X COWORKERS] Goose Down Vest Wax Coated
  • 2020-10-12 18:51:21
  • HIT : 308





EASTLOGUE X COWORKERS

" Goose Down Vest Wax Coated "

이스트로그 X 코워커스 협업 구스 다운 패딩 베스트 출시



 

이스트로그(Eastlogue)와 모드맨의 코워커스(Coworkers) 협업으로 출시된 구스 다운 패딩 베스트입니다.

2013년에 이스트로그(Eastlogue)에서 출시되었던 제품을 모드맨의 대표가 직접 구입해서 현재까지 입으면서 느꼈던 좋았던 부분은 유지하고 아쉬웠던 부분들은 개선하여 한단계 발전된 소재와 디테일로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보유하고 계신 데님, 가죽 소재나 밀리터리 스타일의 자켓들을 활용하여 입으실 수 있도록 베스트라는 아이템이 선택되었고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가지고 계실만한 자켓들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색상, 그리고 소재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번에 사용된 원단 중 겉감은 영국을 대표하는 The British Millerain (더 브리티시 밀러레인)社의 왁스 코팅된 면 100% 원단을 사용하여 방풍 효과를 높이고 새 제품 상태보다 오랫동안 입은 후의 모습을 상상하며 입을 수록 변해가는 자연스러운 경년 변화를 즐기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안감으로 사용된 원단은 고밀도로 짜여지는 하이포라(HIPORA) 방식이 적용된 원단에 라미네이티드(Laminated) 공정이 들어간 기능성 립스탑 원단으로 원단 본연의 분위기와 질감은 유지하면서 방수 기능은 높이고 투습력을 잡을 수 있도록 강화했고 이를 통해 구스 다운 제품들에서 발생하는 털 빠짐 현상도 최소화 하였습니다.


 

 

이번에 사용된 충전재는 구스 다운으로 이스트로그 오리지널 모델에 사용되었던 사양에서 조금 더 높인 250g이 9:1(다운:깃털)의 비율로 적용되어 보온성과 풍성한 실루엣을 모두 구현했습니다.

(단, 처음 제품을 받아보셨을 때는 옷 자체가 압축되어 있기 때문에 막대기등으로 옷 전체를 가볍게 쳐주시면 제가 의도한 형태의 볼륨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부자재 역시 명품 지퍼라 불리며 최고의 퀄리티를 자부하는 리리(Riri)社의 원웨이(One Way) 지퍼와 밀스펙(Militery SPEC)으로 제작된 일본산 클립등의 고사양 부자재가 적용되어 부자재의 망가짐없이 오랫동안 곁에두고 입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하나의 디테일은 몸에 직접 닿을 수 있는 부분인 주머니와 목 안쪽에 코듀로이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감촉과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린 구스 다운 베스트는 이스트로그(Eastlogue)가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코워커스(Coworkers)에서 지향해온 좋은 원단과 부자재, 그리고 이를 통해 오랫동안 곁에 두고 입을 수 있는 좋은 옷을 현실화 시킨 제품입니다.


 

Eastlogue x Coworkers Goose Down Vest

- Eastlogue x Coworkers Collaboration

- Goose Down Vest

- Waxed Black Watch / Waxed Brown (The British Millerain from UK)

- 100% Cotton

- 하이포라(HIPORA) 방식의 라미네이티드(Laminated) 립스탑 나일론

- 100% Nylon Black / Deep Charcoal Rip Lining (방수와 투습력의 기능성 원단)

- 250g Goose Down 90/10 (Down/Feather)

- Neck & Pocket Inside : Black / Brown Corduroy

- One Way Zipper with Front Closure "Riri" from SWISS

- Military SPEC Fasten Clip from Japan

- Made in Korea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모드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