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브랜드 정식 수입 편집매장 홍대 모드맨 MODE-MAN

Pure Blue Japan
  • 2017-07-21 19:21:09
  • HIT : 1168





PURE BLUE JAPAN

" Denim brand with strong individuality "




PURE BLUE JAPAN ?


퓨어 블루 재팬(PureBlueJapan)은 전세계적으로 얼마 남지않은 천연 염료로만 염색하여 데님을 완성시키는 데님 전문 브랜드입니다.

데님의 퀄리티를 지키기 위해 오카야마에 있는 자신들의 작은 공장에서만 공정하고 생산하고 제품이 생산되는 대부분은 전통적인 방식과 기술을 토대로 지금은 찾아보기 힘든 오래된 옛날 기계를 이용하여 현대식 기계로는 낼 수 없는 이들만의 톡특한 감성과 원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진한 인디고 염색과 불규칙한 원단의 짜임, 굵직하게 만들어진 디테일들을 위해 숙련된 장인의 기술과 오래된 염색 방식을 고수하여 강하고 선명한 워싱을 만들어내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기존의 빈티지한 재봉기계들을 개량하고 개조하여 자신들만의 특징적인 재봉이 가능하게 세팅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원단의 색감과 질감에서부터 브랜드의 개성을 나타나는 개성 강한 데님 브랜드입니다.





THEIR OWN DYEING & MAKING


퓨어 블루 재팬(PureBlueJapan)은 직조를 하기 전에 실의 염색 과정을 먼저 거칩니다. "로프 다잉"의 방법을 사용하여 오리지널의 원단을 만드는 것에서 부터 데님은 시작됩니다. 실의 형상과 원료가 되는 면의 품질에 따라 자체적으로 블렌딩한 다양한 농도의 인디고를 구분하고 사용하며, 아이템 착용에 따른 경년 변화까지 고려하여 염색합니다.


당사 전용으로 극한까지 커스텀 된 직기나 뜨개질을 사용함으로써 소재에 특별한 질감과 독창적인 매력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특히 셀비지 데님의 질감에 대해서는 장인과 함께 시행 착오를 거듭해 통상의 사고방식으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요철감을 실현시킨 자랑스러운 원단입니다.



PURE BLUE JAPAN (퓨어 블루 재팬) 공식판매처 : Mode-Man (모드맨)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모드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