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브랜드 정식 수입 편집매장 홍대 모드맨 MODE-MAN

BUZZ RICKSON'S
  • 2020-04-09 19:43:59
  • HIT : 681





BUZZ RICKSON'S

" The original beyond the original "






 



1990 's BUZZ RICKSON 'S


버즈릭슨(BUZZ RICKSON'S)은1990년대 일본에서 만들어진 밀리터리 웨어 복각 브랜드입니다. 80 년대 후반 동양 기업은 슈가케인(SUGAR CANE) 브랜드에서 비행 재킷을 출시하였고 코튼과 가죽, 울 리브, 지퍼 등 금속 부품 등 다른 소재의 조합에 매력을 느끼며 처음으로 다룬 것은 "TYPE B-15" 포백 (布帛) 비행 재킷이었습니다. 당시 비행 재킷 시장은 오리지널 사양의 '복각'을 재해석한 아이템이 없었고, 또한 빈티지 시장에서 'TYPE A-2」와 「TYPE MA-1」라고 재킷이 비싼 가격으로 거래 되어 있었습니다. 비행 재킷의 매력을 남김없이 재현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비행 재킷의 매력을 알리고 싶다는 마음에서 발매 한 슈가 케인의 비행 재킷은 당시 순식간에 매진되었고, 비행 재킷을 주력으로 복각하는 브랜드 출시에 큰 영향을 준 후 1993년에 정통 밀리터리 브랜드인 버즈릭슨(BUZZ RICKSON 'S)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About “BUZZ RICKSON'S”


Buzz Rickson's(버즈릭슨)은 1993년에 탄생한 플라이트 재킷의 역사와 자부심을 추구하며 오리지널을 뛰어 넘어 더욱 오리지널한 복각을 한다는 칭호를 받는 브랜드입니다.

그 복각 작업은 당시의 MIL SPEC(군용이라는 가혹한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정해진 규격)에 근거하여 재생산 과정에 여전히 사용되며 실의 방직에서부터 천의 소재, 군용 부품, 전체의 폼에 이르기까지 철저하게 모든 디테일에 비행 재킷의 진정한 존재를 전달하기 위해 세심하게 구성됩니다. 한 벌에 오리지널 정신을 담아 빈티지의 플라이트 재킷이 가지는 매력을 빠짐없이 재현하며 오리지널 그 이상의 퀄리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UZZ RICKSON'S (버즈 릭슨) 공식판매처 : Mode-Man (모드맨)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모드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