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브랜드 정식 수입 편집매장 홍대 모드맨 MODE-MAN

DEHEN 1920
  • 2021-11-26 15:05:34
  • HIT : 426

 

 

 

 

 

DEHEN 1920

" Knitwear brand with 100 years of history "

  

 

 

 

 

 

 

1920년 William Peter Dehen에 의해 설립된 Dehen Knitting Company는 100년의 역사를 지닌 고전적이고 전통적인 미국 헤비급 의류를 생산하는 브랜드입니다.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서의 겸손과 개척을 충실히 유지하면서 오래 지속되는 품질 및 견고한 제작으로 유명한 가족 기업으로, 지난 100년 동안 갈고 닦은 방법과 이상에 타협을 거부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도전은 받아들이며 현재까지 활발히 지속되고 있습니다. 

 

 

 

 

 

 

 

 

 

 Dehen1920 100Years Of History 

 

 

 

 

 

 

 

1920 - 1940 / 데헨 니트 회사 설립

1920년 Dehen Knitting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회사는 호황을 누렸지만, 이후 시장이 붕괴되면서 공장이 은행에 의해 봉쇄되어 큰 타격을 입었지만, 집 지하실에서 까지 뜨개질 작업을 하며 스웨터 판매를 이어갔고 작업은 결코 중단되지 않았습니다. 점차 학교 스웨터와 작업복에 대한 주문이 쌓이면서 사업이 정상 궤도에 올랐습니다.

 



1940 - 1960 / 제2차 세계 대전

제2차 세계 대전이 다가오면서 양모 및 기타 재료의 부족과 싸우며 다시 상황은 심각해졌습니다.

하지만, 전쟁이 끝나면 사업이 급증했고 데헨(Dehen)에게 새로운 시장이 열렸습니다. 카 코트, 오토바이 의류 및 기타 새로운 스타일을 추가하고 학교 스웨터 사업을 대표팀 재킷과 치어리더 유니폼으로 확장해갔습니다.  

 



1960 - 1980 / 새로운 영역 확장

최첨단 편직 공장과 의류 공장을 건설했습니다. 데헨(Dehen)은 100명이 넘는 직원으로 성장하여 새로운 제품 영역으로 확장했으며 면 및 기타 재료를 편직할 수 있는 새로운 기계에 투자했습니다. 사업이 성장되면서 능력이 확장되는 동안 데헨(Dehen)은 전통적인 방식 또한 고수하며 일관성 있는 품질을 유지했습니다.

 



1980 - 2010 / 시대의 흐름에 따른 개척

전세는 20세기 후반에 다시 바뀌었고, 국가와 세계의 변화가 데헨(Dehen)의 사업에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미국의 소비자 환경은 주로 저가의 수입품을 기반으로 하는 환경으로 바뀌게 되면서 소비자 심리는 오래 지속되는 고품질 의류에서 해외에서 유입되는 저렴한 상품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변화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90년대 후반까지 맞춤형 제조 및 탁월한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를 위한 발전을 하였고, 고품질 제품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생각하면서 기술에 충실했습니다. 

 



2010 - 현재 / 4대 기업 유지

현재까지 4대째 이어가고 있는 데헨(Dehen)은 꾸준하게 미국 포틀랜드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동시에 견고한 품질의 전통적인 제조법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회사, 직원 및 수년 동안 사업에서 지속된 대단한 회복력과, 지난 100년 동안 연마된 방식으로 이상에 대해 타협을 거부하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도전을 언제나 받아들일 수 있는 준비된 브랜드입니다. 과거의 장점과 미래에 대한 안목이 결합되어 데헨(Dehen)만의 자부할만한 니트 웨어가 탄생되고 있습니다. 

 

 

 

   

 

 

 

  

 

 


   

 

 


  

 

 


  

 

 


  

 

 


 

  

 


 

 

 

 

 

 


 

 

 

 

 

 

 

DEHEN 1920 (데헨1920) 공식판매처 : Mode-Man (모드맨)

www.mode-man.com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모드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