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브랜드 정식 수입 편집매장 홍대 모드맨 MODE-MAN

SASSAFRAS
  • 2021-12-09 17:24:31
  • HIT : 222

 

 

 

 

SASSAFRAS

" Utility pockets pants for all gardeners "

 

 

  

 

 

 

 

 

 

 

SASSAFRAS STORY

모든 것이 가상에서 시작된 새로운 타입의 워크웨어 사사프라스 스토리


 

2004년 시작된 사사프라스(Sassafras)는 가상의 인물인 스티브 고샤드(スティーブ・ゴザード)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사사프라스(Sassafras)의 창립자로 소개된 스티브 고샤드(スティーブ・ゴザード)는 1948년 캘리포니아주에서 태어나 버클리 대학을 졸업한 후 가드닝(Gardening)/원예를 취미로 하고 있는 프로그래머였습니다. 이후 40세가 된 그는 은퇴를 결심하고 그동안 취미로 하고 있던 가드닝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스티브 고샤드(スティーブ・ゴザード)의 가드닝(Gardening)은 최대한 자연 그대로를 보존하며 가꿔나가는 와일드 방식이었고 독특한 그의 가드닝 솜씨는 빠르게 유명세를 얻게 되면서 그동안 취미로 해오던 원예활동을 본격적으로 하기 위해 전문 정원사가 되기로 결심했고 정원사가 된 이후 자신의 원예 스토어 “사사프라스(Sassafras)”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가드닝(Gardening)에 필요한 용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시작하여 점차 규모가 커지면서 자신과 같은 정원사들이 원예 활동 시 입을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춘 워크웨어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사사프라스에서 출시되는 모든 옷들에는 다양한 크기에 포켓들과 섬세한 봉제 방식, 그리고 내구성 좋은 원단들이 사용되고 있고 이 모든 디테일과 소재들은 그가 직접 겪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디자인, 제작되고 있습니다. 

 


원예샵 이름이자 브랜드명이 사사프라스(Sassafras)인 이유는 어린 시절 그의 집 정원에 사사프라스 나무가 있었고 그가 사사프라스를 원료로 한 Root 맥주를 가장 좋아해서라고 합니다.” 

 


여기까지가 사사프라스(Sassafras)가 공식적으로 공개한 가상에 창립 스토리이며 말 그대로 가상입니다. 브랜드 오너는 여전히 베일에 싸여져있고 이와 함께 사사프라스(Sassafras) 의류에 대한 대부분의 것들 역시 베일에 싸여있는 독특한, 그리고 재미있는 브랜드입니다.

 

 

 

   

 

 

 

 


 

 

 

 

 

 

 

 



 

SASSAFRAS WORK PANTS

사사프라스의 대표적인 라인 워크 팬츠!

 

 

 가드닝(Gardening/원예) 워크웨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사사프라스(Sassafras)의 대표적인 라인은 워크 팬츠입니다. 가상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두고 있지만 실제 워크웨어가 갖춰야 할 모든 요소가 담긴 팬츠들로 튼튼한 원단과 지금의 사사프라스(Sassafras)를 있게 한 최고의 봉제 사양과 방식, 그리고 필요 이상의 포켓들까지 그동안 봐왔던 밀리터리 기반에 워크 팬츠들에 견주어 절대 뒤지지 않는 고사양과 실용성, 그리고 웨어러블함을 갖춘 제품들입니다. 특히 힘이 가해지는 부분들에 따라 적용된 3줄~7줄 봉제, 모든 포켓 입구에 보강된 바택(Bar-Tack)은 분명 워크웨어가 갖춰야 할 튼튼함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디테일입니다. 

 

 

 

 

 

 

 

 

 

 

 

 

 

 

  

 

 

 

 

 

 

 

 

 

밀리터리의 실용성과 내구성 뿐만아니라 워크웨어의 편리한 착용감과 독창적인 디테일까지 갖춰진 브랜드입니다. 가드닝 워크웨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사사프라스(Sassafras)의 다양한 컬렉션을 소개드립니다.



 

  

 

 

 

 

  

 

 

 


 

 

SASSAFRAS (사사프라스) 공식판매처 : Mode-Man (모드맨)

www.mode-man.com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모드맨